맘스터치산후조리원 - 산모와 아기를 위한 맞춤 서비스
  • 커뮤니티
    아기와 산모를 생각하는 맘스터치산후조리원 커뮤니티 입니다.

이용후기

맘스터치 조리원 솔찍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트니맘 (116.♡.137.182) 작성일17-03-29 00:13 조회854회 댓글0건

본문

답십리로 이사하고 같은 아파트 단지 엄마들이 많이들 추천해줘서 이곳 맘스터치를 알아봤습니다. 조리원 이사 전에 이미 추천을 많이 받아 연락을 해본 것이였는데 리모델링해서 더욱 좋아졌더라고요~~

제가 조리원을 선택할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룸 컨디션!!! 여행을 가서 잠깐 머무를 때도 호텔 룸 컨디션을 꼼꼼히 체크하는데 2주동안 아가랑 있을 곳이니 제일 중요한 부분이 아닐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일명 호텔식이라 불리우는 스타일...! 깔끔하고 특히 화장실이 깨끗해야 한다는 조건이었는데 와서 보니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그리고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마사지... 둘째 출산이라 첫째 나을 때보다는 나이도 있고^^; 첫째 조리해보니 그만한 것이 없더라고요. 첫째 땐 조금 비싼 조리원에서 했는데 그 가격으로 마사지를 더 받자는 생각이었습니다. 역시 경험에서(?) 우러나온 제 판단은 틀리지 않았는데요. 매일 마사지 받다보니 출산후 우울한 기분도 사라지고 남편에게 고마운 마음도 생기더라고요.
게다가 관리해주시는 세분 모두 너무 꼼꼼히 관리해주십니다. 추천해준 분이 말하기를 산전관리 받으러가면 넘 좋아서 추가등록 안하곤 못 올거라 그랬는데 그말이 맞더라고요. 무료 산전관리인데도 넘 친절히 잘 해주셨었습니다.
그리고 알아서 관리해 주시니 붓기가 심한 저도 한 3~4일 지나니 좀 가라앉고 몸무게도 줄기 시작하더라고요.

또 조리원 알아볼 때 좋았던 건 예비방이 있다는 것이였습니다. 첫째때, 예약한 조리원이 만실이라 3일을 고생했던터라 사소한 것이였지만 저한테는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신생아실 아가들 침대마다 cctv가 있어 핸드폰 어플로 우리 아가가 무엇을 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에 있어도 우리 아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곳에 와서 좋았던 점 입니다. 일단 다들 너무 친절하십니다. 신생아실 앞만 지나가도 필요한거 있냐고 물어보시고 개인 방에서 아가 울음 소리만 나도 달려와 주십니다.
그리고 모유수유를 원한다면 이 또한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첫째때 모유가 잘 안나오고 가슴이 팅팅부어 너무 고생했던터라 둘째때 약간 두려웠던 것도 있었는데 이곳에 와서 쉽게 잘 지나갔던것 같습니다.
또한 위생 관리가 철저합니다. 아가 만지기 전엔 무조건 손소독하고 봐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매일 아침마다 방청소에 화장실 청소까지 다 해주시고 새옷을 가져다 주십니다. 물론 신생아실 소독도 매일하고요.
아...!!! 그리고 밥이 너무 맛있습니다. 세번 식사에 세번 간식이 나오는데... 매번 싹싹 비우게 되더라고요. 특히 삼계탕에 전복이 딱 올라가 있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음... 소소하게는 좋았던 점은 9층이라 시야가 트여 좋다는거?! 거실에 있는 바디프렌즈 마사지기계랑 골반교정기가 맘에들어 개인적으로 구매욕구가 솟는다는 거?! 정도가 있겠네요.

저희 동네에 또 출산을 앞두고 있는 엄마들이 많은데 만약 물어본다면 맘스터치 강력추천 해주려고요~~ 조리원에 있는동안 많은 분들께 감사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