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산후조리원 - 산모와 아기를 위한 맞춤 서비스
  • 커뮤니티
    아기와 산모를 생각하는 맘스터치산후조리원 커뮤니티 입니다.

이용후기

엄마 같은 마음으로 신경써주는 조리원 이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지연 (116.♡.137.164) 작성일18-04-11 10:08 조회205회 댓글1건

본문

아가가 퇴원하지 못해서 혼자 먼저 조리원에 들어왔습니다. 온통 아가걱정이던 저에게 원장님께서 아가는 괜찮을 거라며 우리 아가가 겪고 있는건 일반적으로 많이 아이들이 격었고 아기가 잘 먹고 하면 금방 호전될 거라며 전문적인 지식으로 겁많은 우리 부부에게 안도할 수 있게 말씀해주셨습니다. 덕분에 몇일후 아가가 왔을 때 신생아실에서 더 신경써서 봐주시고 아가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케어해 주셔서 많이 건강해졌습니다. 눈도 떴을 때는 정말정말 감사했어요 ...산모와 아가가 불안하지 않게 잘 대해주시고 특히 신생아케어는 정말 전문적으로 잘하신다고 생각합니다.
전 모유수유를 하고 싶었는데 맘스터치가 모유수유를 권장하고 식사가 맛있다는 맘카페와 여기저기 소문을 듣고 이지역에 안사는데 불구하고 맘스터치를 선택했어요.
들어와보니 정말 엄마는 포기해도 원장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고 모유수유를 할 수 있도록 가슴마사지, 아가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엄마 젖물리기를 하시는 정성을 보며 대단하시다고 생각했어요. 원장님때문에 포기하지 못하고 ㅋ 모유수유를 시키시는대로 했더니 유두가 짧은 저도 아가가 직수를 할 수 있는 정도 까지 도달했습니다.(꼭 초유는 먹이고 싶었거든요)
식사는 워낙 유명해서 두말하면 잔소리일 정도로 훌륭했고 남편이 아침을 먹고 가는데 아빠가 자상하며 아빠 아침 같이 먹으라고 반찬도 넉넉하게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남편이 식사와 간식에 신생아케어까지 생각하면 전혀 아깝지 않다며 자기도 이런데서 살고 싶대요 ㅋ
산모 빨래는 당연히 건조 까지 해서 예쁘게 접어서 갖다주시고, 청소고 아침에 깨끗하게 해주셨어요.
아침저녁으로 신생아실 소독때문에 방에서 아이를 돌보는데 저는 어차피 집에가서 같이있어야 하니까 적응하는 거라 생각해서 좋았고 신생아실을 두번 소독한다는 것은 그만큼 신생아실 관리를 철저히 하는거라 생각해서 신뢰가 생기고 믿고 맡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조산기가 있어서 산전마사지를 못받았어요. 그때 전화상담으로 친절하게 산후로 신경써서 해주신다고 약속하시고 무엇보다 제몸을 걱정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산후마사지를 받으면서 뭉쳐있던 몸들이 풀려가고(물론 마사지받는 동안에는 너무 아파서 소리를 질렀지만요 ㅋ) 근육과 뼈가 하나하나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는 가슴이 돌덩어리가 돼고 처음에 아기가 잘 못 먹어서 젖몸살이 왔었는데 몇일동안 잘 풀어주셔서 지금은 안아프고 모유수유도 잘 하고 있습니다. 마사지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제싱태를 잘 체크해주셔서 그때마다 필요한 마사지를 해주셔서 몸이 빠르게 회복했습니다. 몸이 만신창이라서 너무 죄송했는데 추가로 마사지를 받으면서 붓기와 살도 많이 빠지고 등 다리 뱃살도 몰라보게 좋아졌어요 (마사지는 집에가면 왠지 못할 것 같아서 전 추가로 vip로 끊었어요~)
다들 상냥하시고 마음쓰시는게 진심으로 느껴져서 조리원에 있는동안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
조리원 선택으로 고민이신 분들께 추천해요~(아 그런데 여기...8월까지 이미 만실이래요ㅠㅠ)

댓글목록

맘스터치님의 댓글

맘스터치 아이피 1.♡.49.170 작성일

어머,지연산모님~언제 이런 글을 올려주셨나요?
이제서야 확인했네요.^^
미리 말씀하셨음 감사 인사라도 드렸을 텐데...ㅠ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튼튼이 잘 크고 있지요?
워낙 순하고  이뻐서 엄마 소망대로 튼튼하게 잘 클거에요.^^
궁금하신 거 언제든 전화 주시고요,
지연님도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